나의강의실
구매전환율 20% 달성 - 새로운 판매방식(리드젠)
에어비앤비, 드롭박스, 눔, 페이스북, 우버 등등의 세계적인 스타트업들이 일궈낸 마케팅 신화, 그들이 사용했던 마케팅 기법인 그로스해킹을 이해하고 대한민국의 현실에 맞게 적용하여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홈페이지 첫 방문자가 죽어라 구매를 하지않으니 첫 방문자의 디비를 획득하여 지속적으로 소통(문자, 이메일)하여 구매로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마케팅 자동화 온라인 강좌에서는
1) 첫 방문자의 디비를 더 많이 받는 방법
2) 받은 디비를 구매로 전환하는 방법 
3) 재구매율을 높이는 시나리오 전략
이 세가지는 확실하게 알게 됩니다. 이것만 알아도 여러분은 날개를 달 것입니다.
커리큘럼
번호 제목 샘플강의 참고자료 재생시간
1 제1강 판매방법을 바꿔야 하는 이유     6:26
2 제2강 첫 방문자의 디비를 받는 방법     15:48
3 제3강 가망고객을 구매고객으로     8:48
4 제4강 구매고객을 재구매고객으로     3:27
5 제5강 첫 방문자를 늘리는 유입마케팅     5:24
6 제6강 데이터 분석기법     3:50
7 제7강 그로스해킹     7:43
8 제8강 마케팅 자동화 리드젠     15:54
강사소개
강사 : 유태영
1966년 강원도 생
전) 표정인터넷 대표 1997
전) 발해정보기술 대표 1999
전) 발해인포텍 대표 2002
전) 발디오 대표  2006
현) 네모의미학 대표 2010
현) 네모의미학 선택설계마케팅 대표강사
현) 온라인융합마케팅연구소 소장
선택설계마케팅 개발-2015년
지난 20년 동안 350여건의 프로젝트, 캠페인 실무경험
선택행동학 연구중
상상학 연구중
강의후기
개의 후기
환불규정
– 총 학습기간 :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335일(무료수강기간)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335일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시 수강기간인 1개월(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구매전환율 20% 달성 - 새로운 판매방식(리드젠)

마케팅 자동화 온라인 강좌

2019-02-20
강사 : 유태영
5.0
  • 수강기간
    365일
  • 회차 정보
    8회 1시간 7
  • 학습단계
    초급
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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