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강의실
강의에 관하여
 
이번 강의에서는 주목받고 구매 가능성을 높이는 카피를 쓰는 방법을 배우게 되실 것입니다.
 
이 강의는 좋은 카피를 쓰는 방법을 짧은 시간에 배우고 싶은 사람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수강 후에는 주목 받고, 읽히고, 좋은 결과를 낳는 카피를 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과 저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었던 광고 캠페인을 알아볼 것입니다. 1960년대부터 70대 폭스바겐의 신문 광고를 보게 될 것인데요, 이 캠페인을 통해 고리타분하고, 못생기고, 사람들이 잘 모르던 제품이 역사상 가장 많이 거론되고 유명한 제품 중 하나로 바뀌게 됩니다. 여러 개의 예시를 보며 현명하고 재미있고 강력한 카피를 쓰는 방법을 배워보겠습니다.
 
성공적인 광고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목격하실 것입니다. 헤드라인, 사진(비주얼), 오프닝라인, 보디카피, 세일피치의 형식, 추천글, 특징과 혜택, 독자의 접근성, 유머, 아이러니, 독창성의 해답, 결론 이 외에도 더욱 많은 것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수강하세요. 혹시 누가 아나요? 40년쯤 후에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카피에 대해 얘기하고 있을지,
 

참고사항
이 강의에는 이론적인 내용은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좋은 효과를 발휘한 광고를 예시로 들고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겨있습니다. 더 자세한 이해를 원하신다면 샘플 강의를 시청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커리큘럼
번호 제목 샘플강의 참고자료 재생시간
1 강의 소개   2:3
2 좋은 카피는 좋은 인사이트(통찰력)가 필요하다   8:30
3 비밀 1, 사진이 강력하다면 헤드라인은 약하게 작성하라     4:54
4 비법 2, 사진과 헤드라인을 일치시켜라     5:34
5 비법 3, 소비자가 카피를 읽게 만드는 헤드라인을 작성하라     10:7
6 비법 4, 사진이 심심하다면 재치있는 헤드라인을 작성하라   6:9
7 비법 5, 잘 모르겠다면, 질문하라     5:27
8 비법 6, 이야기를 해라   4:27
9 비법 7, 최신 정보와 헤드라인을 연관지어라     5:20
10 비법 8, '엥'하는 요소를 노려라     4:52
11 비법 9, 웃게 만들어라     3:58
12 비법 10, 헤드라인은 특징을, 사진은 장점을 강조하라     5:1
13 비법 11, 비교하는가, 기발하게 하는 게 좋을 것이다     4:48
14 비법 12, 보디 카피에서 헤드라인을 찾아라     6:4
15 비법 13, 헤드라인의 전제 안에서 내용을 전달하라   5:53
16 비법 14, 확실하지 않다면, 질문하라     4:3
17 비법 15, 아이러니로 시작하라     4:24
18 비법 16, 광고 하나에, 아이디어 하나   6:13
19 비법 17, 대본은 간단하게     7:48
20 비법 18, 특징 하나에 여러 개의 혜택을 설명하라     4:50
21 비법 19, 모든 주장은 증거로 뒷바침하라     3:15
22 비법 20, 신뢰를 빌려와라     4:41
23 비법 21, 계속 읽게 만들어라     5:15
24 비법 22, 구체적인 정보로 신뢰를 형성하라     7:21
25 비법 23, 특이한 추천글을 작성하라   8:1
26 비법 24, 병행 구조를 사용하라     4:25
27 비법 25, 중요한 특징을 테마로 만들어라     3:15
28 비법 26, 상투적인 클리셰를 활용하라     4:36
29 비법 27, 글로 그림을 그려라     4:18
30 비법 28, 마지막에는 처음으로 되돌아오라     6:3
31 비법 29, 구매자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하라     5:31
32 비법 30, 스타일 있고 프로답게 글을 써라     5:3
강사소개
강사 : Alan Sharpe
Alan Sharpe, 베테랑 카피라이터
 
카피라이팅 실력을 늘리고 싶어서 저의 정보를 읽고 계신가요?
-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포춘 잡지사가 정한 500대 기업(애플, IBM, 힐튼 호텔, Bell)과 협업해본 카피라이팅 코치를 찾으시나요?
- 제 얘기네요.
 
다양한 분야(프린트, 온라인, 메일, 라디오, TV, 야외, 패키지, 브랜딩)에 경험이 있는 강사를 원하시나요?
- 저를 찾으시는군요!
 
느낌표에 알러지가 있고 광고가 솔직히 광고가 모순어법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이 문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라고 생각하는 강사를 원하시나요?
- 저의 강의를 들으세요.
 
저는 Alan Sharpe입니다. 여러분과 함께해서 영광입니다. 저는 1989년부터 설득력 있는 글 쓰는 방법을 가르쳐온 29년 경력의 베테랑 카피라이터입니다
 
컨퍼런스 워크샵, 카피라이팅 강의, 텔레폰 세미나, 화상 세미나, 무역 잡지 기사, 뉴스, 블로그 포스트, 서적을 통해 수천 명의 카피라이터들이 글로 설득하는 방법을 통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광고 카피라이팅을 독학했으며 프리랜서 카피라이터로 활동하면서 동시에 두 곳의 광고 에이전시 시니어 카피라이터로 일했습니다. 펌프 부품, 다용도 트레일러, 디지털 비디오 변환장치, 보험 그리고 모든 미디어 분야에서 활동했습니다. 심지어 앨비스 프레슬리에 관한 두꺼운 책을 팔기위해 개인적으로 보내는 이메일을 수정하는 일도 해봤습니다. 기억하고 싶지 않으니 물어보지는 말아주세요.
 
카피라이터로 수십 년간 일 해오면서 전문 분야를 두 가지로 좁혔습니다. 비즈니스 메일, 비영리 단체의 펀드레이징 편지가 그 두 가지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주목받고, 읽혀지고, 결과를 낳는 글을 쓸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시작하시죠.
 
강의후기
개의 후기
환불규정
– 총 학습기간 :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무제한(무료수강기간)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시 수강기간인 1개월(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광고를 통해 배우는 30가지 카피라이팅 비법

구매 가능성을 높이는 좋은 카피를 쓰는 방법을 짧은 시간에 배우고 싶은 사람을 위한 강의!

2019-05-09
강사 : Alan Sharpe
  • 수강기간
    평생수강
  • 회차 정보
    32회 2시간 52
  • 학습단계
    전문가
3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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