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강의실
배울 내용
  • Unity 를 기반으로 디펜스 게임의 간단한 특징을 보고 직접 만들어 가는 과정입니다.
  • 강의될 디펜스 게임은 다중 스테이지로 운영되고 플레이 후 업그레이드나 패배시 게임오버가 있으며 각 장면들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 각 강의를 통해 다양한 객체의 제어와 게임내 룰을 직접 프로그래밍 로직으로 작성할것이며 학습후에 주어진 예제를 기반으로 본인만의 게임개발이 가능합니다.
  • 앞으로 만들어질 장르별 게임개발을 학습할때도 도움이 됩니다.


요구 사항
  • Unity3D 의 선수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 그외에 c# 문법이 간단히 있으면 좋습니다

설명
Unity 3D 는 국내에서 가장많이 사용되는 게임 개발 엔진입니다.

c#, 혹은 java 언어를 기반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기존의 엔진에 비해 쉽고 강력한 기능이 탑제되어 있어서 다양한 게임개발을 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좌를 통해서 개별능력을 학습한 후에는 게임프로그램 개발을 할수 있으며
유료 혹은 무료 게임을 제작할수 있습니다 
본 강좌는 Unity3D 에 대한 기본 개념이 있거나 직접 프로젝트를 따라해서 개념을 잡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강의 입니다.

디펜스 게임이라는 장르를 공부하고 직접 강의를 통해서 만드는 과정을 배울것이고
이렇게 만든 프로젝트에 여러분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능력이 합쳐지면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강좌의 대상:
  • 게임을 만들고 싶은 사람입니다.
  • 그중에 앞으로 만들 게임 장르를 좋아하고 즐리고자 하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강사정보
고현철[소프트캠퍼스 책임연구원]

(주)위즈스펠 대표이사.
3D 게임 개발 회사 대표이사 입니다.
삼성멀티캠퍼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NICA 융합센터등에서 유니티 과정 강의함.
유데미 강의: unity 3d 장르별 강의 
                    1탄 Clicker Game 과정 진행.


(주)소프트캠퍼스 http://www.softcampus.co.kr
저작권: 소프트캠퍼스
교육문의 : softcampus.co.kr@gmail.com
커리큘럼
번호 제목 샘플강의 참고자료 재생시간
1 (기능설계)디펜스 개요 16:41
2 (프레임설계)프로젝트 생성- 씬제작   23:41
3 장면이동(scene move)1   27:24
4 장면이동(scene move)2     21:55
5 장면이동(scene move)3   26:26
6 스테이지 가운트(Stage count)     20:30
7 (게임씬 설계)씬 만들기(scene make)1   24:58
8 씬 만들기(scene make)2   30:59
9 카메라 이동(Move Camera)1     28:19
10 카메라 이동(Move Camera)2     23:49
11 디펜스 만들기 - 적 만들기(Make enemy)1   21:1
12 디펜스 만들기 - 적 만들기(Make enemy)2   20:56
13 디펜스 만들기 - 적 만들기(Make enemy)3     18:13
14 UI정보, 일시정지 pause1   32:25
15 UI정보, 일시정지 pause2     10:43
16 적 생성(충돌, 공격,사망)-적 로직(enemy Logic)1     24:15
17 적 생성(충돌, 공격,사망)-적 로직(enemy Logic)2     18:11
18 에너지바-hp bar     21:35
19 에너지바-게임오버(GAME OVER)     21:43
20 주인공 공격(Hero attack)1     21:35
21 주인공 공격(Hero attack)2   24:32
22 디펜스 마무리(버그체크) - 마무리(Wrap-up)1     30:57
23 디펜스 마무리(버그체크) - 마무리(Wrap-up)2     26:2
24 Unity3D 설치하기     15:45
강사소개
강사 : 소프트캠퍼스
강의후기
개의 후기
환불규정
– 총 학습기간 : 수강기간 최초 1개월(30일)+무제한(무료수강기간)
무료수강기간은 31일차 이후로 무제한이며, 수강기간과 무료수강기간 모두 동일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시 수강기간인 1개월(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unity 3D(유니티 3D) 실전프로젝트 장르별 게임 개발 - defense game(디펜스 게임)

유니티 Defense 게임을 장면 제작 부터 서비스 할수 있는 단계까지 개발하는 실무 강의(강사 고현철)

2019-04-12
강사 : 소프트캠퍼스
  • 수강기간
    평생수강
  • 회차 정보
    24회 9시간 12
  • 학습단계
    초급
3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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