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강의실

고객센터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스킬업라이브 고객센터 입니다.

1. 스킬업라이브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하나요?
스킬업라이브는 수강생에게 유용한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좋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온라인강의로 만들어 판매할수 있고,
수강생분들은 유료 또는 무료로 강좌를 바로 간편하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수강생분들이 가장 저렴하면서 최고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스킬업라이브만의 특수한 형태로 강사님들을 섭외하고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특히 패키지로 강의를 수강하신다면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높은 가치로 많은 강의를 수강 가능합니다.

또한 원하는 강의나 강사님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강사님께 연락해서 강의를 만들어겠습니다.

대학생 분들은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고 싶으시다면 대학교 측에 스킬업라이브 수강을 요청하세요.
대학교와 제휴해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온라인실시간 Live 강의도 함께 진행해서 더 높은 가치와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교육을 받으시고
최고의 미래를 만날 수 있도록 스킬업라이브는 항상 열심히 좋은 강의들을 만들어가겠습니다!
2. 고객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월~금요일 근무이여 10시부터 18시까지 상담가능합니다.
공휴일, 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12~13시입니다.

스킬업 상담 번호 070-8688-1098  문의 게시판 바로가기 
3. 결제하기를 눌렀는데 결제창이 안 떠요?
팝업 차단
- 팝업 차단이 되면 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차단끄기/허용 사이트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저희 계좌(국민은행 070101-04-067849 예금주 (주)컨플)로 입금주시고
휴대폰번호(010-7741-1098)로 문자주시면 확인후 등록해드립니다.
문자주실때 아래 양식대로 부탁드립니다.

(스킬업/성함/아이디/강좌명/xxx원 입금했습니다.)
 
4. 첨부파일 다운이 안되요?
스킬업은 Internet Explorer 8 이상 또는 Chrome, FireFox 등의 최신버전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Explorer 8 이상에서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호환성 보기'기능을 꺼주세요. (도구 - 호환성보기 선택 해제)

그래도 안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070-8688-1098 또는 1:1문의하기)
5. 사이트 하단에 (주) 컨플은 무엇인가요?
​컨플은 컨텐츠플랫폼의 줄임말로 스킬업의 법인 회사명입니다.​
6. 질문이나 글은 어떻게 쓸 수 있나요?
회원가입하셔서 로그인 하시면 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7. 강좌 일시정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강좌 일시정지는 수강하시는 각 강좌당 최대 90일동안 3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90일 되기 전에 일시정지를 멈추실 수도 있구요.

최대 3번 각자 90일까지 가능하므로, 최대 270일까지 수강일시정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마이페이지로 가시면, 현재 수강중인 동영상강의 페이지가 있습니다.

일시정지 아이콘이 있는데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면 일시정지를 하겠냐고 물어봅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일시정지가 되며, 패키지 수강이실경우 전체 패키지강의가 일시정지됩니다.




9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풀리고 안내메일이 가지않으니 주의해주세요!
몇번 사용했는지도 확인할수 없으니 따로 체크해주세요!

 
8. 스킬업의 이메일을 받고 싶지않으면 어떻게 하죠?
이메일을 받으시면 하단에 수신거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유용한 정보를 받지 못하실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9. 강좌 중간에 취소, 환불을 원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강의 환불규정

    ※ 수강시작 후 7일 이상, 5강 이상 수강시 수강기간인 1개월(30일) 대비 잔여일에 대해 학원법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10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2/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1일 초과, 15일 이하 경과 시, 실 결제금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 환불요청일시 기준 수강시작 후 15일 초과 시, 환불금액 없음
       
        ※ 결제 후 24시간으로 하지 않음. ( 결제당일 24시를 기준으로 함. )
 

환불시 은행수수료를 제합니다. 
10. 지금 해외에 있는데 수강이 가능할까요?
인터넷만 연결되어있다면 어디에서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이 아주 느리다면 버퍼링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만, 12번 버퍼링이 생기는 경우를 참고하셔서
화질을 약간 낮추시면(HD버튼클릭해서 숫자낮추면) 청취하시는데 무리 없을것 같습니다.

샘플영상을 보면서 테스트해보세요^^~
11. 사이트에 글씨가 작아서 보기 힘들어요. 방법이 없을까요?

글씨가 작게 느껴지시면 키보드에서 Ctrl을 누른 상태로 +를 눌러보세요.
화면이 더 커져서 보시기가 편해질꺼예요. 
다시 줄이고 싶으시면 Ctrl 누른 상태에서 -를 누르시면 됩니다.
Ctrl + 누를때마다 조금씩 더 확대되고, Ctrl - 누를때마다 조금씩 작아집니다.  
 
12. 강의 듣다가 버퍼링이 생기는 강의가 있네요.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강의의 화질 Default가 HD라서 다른 곳보다 더 선명한 화질로 보실 수 있는데요.

인터넷 환경에 따라서 렉(버퍼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해결방법은 우측하단의 HD를 누르면 AUTO, 360P, 540P, 720P, 1080P 등의 숫자가 보이실텐데요.

숫자가 높을수록 좋은 화질이지만 버퍼링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버퍼링이 생길 경우에는 숫자를 낮춰서 들으시면 버퍼링이 안 생길 것입니다.

13. 강의 재생 스피드 조절을 다르게 할 수 있을까요?
웹과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강의 재생 스피드를 변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좀더 빠른 스피드로 강의를 볼수도 있어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1. 톱니바퀴 누르고
2. Speed 누르고
원하는 스피드를 선택



 
14. "지원되지 않는 시청환경"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먼저 강의수강을 해보시기 전에 샘플강의가 보이는지 확인해보세요.
샘플강의를 볼수가 없다면 아래처럼 진행해보세요.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F5 새로고침으로도 안된다면 파이어폭스나 크롬 브라우저로 설치하고 설치한 브라우저로 강의를 들어보세요.

파이어폭스 설치 : https://www.mozilla.org/ko/firefox/new/
크롬 브라우저 설치 : https://www.google.com/intl/ko_ALL/chrome/
 
15. 패키지 신청시 어떤 강의들을 볼 수 있나요? 전체강의를 다 들을수 있나요?
패키지수강시 전체강의를 수강할수 없습니다. 패키지로 수강가능한 강의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 2가지입니다.

1. 패키지강의 결제페이지에 나타나있는 모든 강의가 패키지포함 강의입니다.
https://www.s-up.kr/lecture/page/package

2. 동영상강의 메뉴를 클릭하고 강의들을 보는 페이지에서 패키지포함 필터링을 체크하면 썸네일 상단우측에 다이아몬드 아이콘과 함께 패키지포함 강의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up.kr/lecture/search?include_package=true&

아래 이미지로도 안내드리니 확인해보시고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강사가 되어 보세요
수강생들에게 유익한 경험을 나눠주다 보면 수익도 쑥쑥!